일하시는 하나님

by 관리자 posted Mar 27,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작성자 안준호 목사
날짜 2020-03-29
일하시는 하나님

이 땅에 태어난 사람 중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위해 특별하게 태어난 사람을 요한복음 9장에서 소개합니다. 
그 사람은 출생때 부터 시각장애자 였습니다. 당시 시각장애자는 불치병이었습니다. 
유대인들은 태어날 때부터 장애 있는 것은 하나님의 저주라고 생각했습니다. 
거리에서 구걸하는 시각장애자를 바라보는 사람들은 누구의 죄 때문에 하나님의 저주를 받았는지에 
대해서 예수님께 묻습니다.(요9:2절)
예수님께 요한복음 9장 3절에서 “이 사람이나 그 부모가 죄를 범한 것이 아니라 
그에게서 하나님의 하시는 일을 나타내고자 하심이니라”고 하셨습니다. 
시각장애로 태어난 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목적, 즉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라는 말씀입니다.
시각장애 된 자는 어떻게 하나님의 하시는 일을 증거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까? 
출생으로부터 장애를 겪었지만 인생역경을 감내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러냈습니다. 
우리도 인생을 살다보면 저주스럽고 비참하며 후회스럽게 느껴질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결코 비관하거나 실망하지 마십시오. 
시각장애인처럼 인생역경을 잘 감당해 낼 때 하나님의 크신 영광을 드러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이 시각장애인의 눈에 진흙을 바르시고 실로암 못에 가서 씻으라는 말씀에 순종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러내는 삶이 되었습니다.(요9:7) 
치료받고 위대한 기적의 주인공 된 사람이 이제는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증거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러내는 인생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하시는 일에는 비록 장애자로 태어났어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복의 출발점에 섰단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오늘도 고통과 슬픔이 변하여 기쁨과 감격의 날로 복된 자녀들을 보호하시고 하나님이 일하십니다. 
할렐루야!